엑스포
전북특별자치도 농생명‧바이오산업 육성과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11년 연속 산업통상자원부 국제인증전시회」 - 전북특별자치도 유일 정부공인 국제인증전시회

전주국제발효식품엑스포

전주국제발효식품엑스포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국제 전시회입니다.

11년 연속 산업통상자원부 국제전시인증 획득(2010~2020) 4년 연속 대한민국 유망전시회 선정(2012~2015) 대한민국 오해를 빛낸 히트상품 선정(조선일보 주관)
전주국제발효식품엑스포(IFFE)는 발효식품을 특화한 정부 공인 국제인증전시회로서 전북특별자치도 전주에서 2003년부터 매년 10월에 개최하고 있습니다. 개최지인 전북특별자치도는 한국의 대표 식품산업지역으로 국가식품 클러스터 단지조성과 더불어 전국 최고의 식품관련 R&D 인프라 구축과 다양한 농식품지원 기반의 고부가가치 산업화를 추진하고 있습니다.

전주국제발효식품엑스포는 전 세계의 발효식품을 한 자리에 모아 전시·교류하는 비즈니스의 장으로 발효의 미래가치 홍보, 글로벌 네트워크 확대, 한국 발효식품산업의 성장을 촉진하는 산업 엑스포입니다.

주관처인 (재)전북바이오융합산업진흥원은 전북특별자치도의 농생명식품산업 발전을 주도하는 R&D 기관으로서 전주국제발효식품엑스포의 성공적 개최를 통해 한국 식품산업 진흥에 더욱 기여하고자 합니다.